Q |
[교환/환불] 교환 또는 반품 신청시에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? |
A |
제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,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를 부탁드립니다
구매하신 제품의 문제 상황을 확인할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고객님의 소중한 말씀과 사진은 담당부서로 공유되며,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품질의 제품으로 제공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|
Q |
[교환/환불] 제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 어떻게 된 건가요? |
A |
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취소 완료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.)
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|
Q |
[교환/환불]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
[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]
- 상품 수령 1~2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[단순변심 / 주문 오류의 경우]
- 신선식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.
*참고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건화한우다에서 부담합니다.
|